THE BEST SIDE OF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The best Side of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The best Side of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Blog Article

전망대에서 내려오는 길. 호치민에서 유명한 전망대 비텍스코 타워가 보인다. 그 뒤로 보이는 빨간빛 선셋까지 더 해지니, 한참을 넋 놓고 바라본 것 같다.

혼자 살기 위해 임대하거나 가족과 함께 임대하는 등 임대하러 올 때 필요한 목적을 알아두시냐고 하기에 스스로 묻는다. 베드룸을 몇 개 필요합니까? 가구가 완비되어 있거나 가구가 비치되지 않은 집이 필요하십니까?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그래도 높은 곳에서 한 지역의 지형을 내려다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신기하고 흥분된 경험이었는데,

어느 동네는 위에서 내려다보아도 발전이 더딘 것이 느껴질 만큼 빈하고 낙후된 반면 또 어느 구역은 고층 건물들이 삐까번쩍하게 들어선 것을 확인할 수 있으니 말이다.

참고로 저는 도깨비 카페 통해서 늘 베트남 여행 정보나 팁을 구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카페 정보도 함께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빈그룹은 베트남 부동산 분야의 선도적이고 권위 있는 투자자이라서 고객님게서는 각 제품의 품질과 가격에 대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이번 호치민 출장에는 숙박 위치를 조금 바꾸어 봤습니다 워낙 리버게이트에서만 지내다 보니 지겹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빈홈 센트럴파크쪽을 예약했습니다 머 제가 예전에 한 일 년 조금 넘

공유하기 블로그 get more info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모두 하나로 – 도시의 대도시” 표준으로 양질의 생활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이 아파트 용적률이 어마어마하다. 부산 아파트가 서울보다 용적률이 훨씬 높다고 하는데 (부산 고층 아파트 보면 다닥다닥 붙어 있다) 빈홈 센트럴파크 아파트가 더한 것 같다. 고층 아파트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커튼을 열고 생활하기가 쉽지 않다. 건너편 아파트 단지의 주민들과 베란다에서 소리 지르지 않고 대화를 나누고 건배도 할 수 있는 수준으로 붙어 있다.

단, 현재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 아파트 바로 옆에 아파트가 들어서서 현재 공사중이라 하루종일 시끄럽다는 점이다.

장장 새벽 두시에 베트남 호치민에 도착을 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중국 상하이 푸동에서 환승해서 들어가보기 - 중국 동방항공 - 호치민에 도착하기전 몇몇 에어비앤

Report this page